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장세용 구미시장 "박정희 추모제,탄생제 참석 안 한다" SNS 반응

장세용 경북 구미시장이 박정희 전 대통령 추모제와 탄신제에 참석하지 않겠다고 17일 밝혔다. 장 시장은 이날 “추모식과 탄생일를 앞두고 보수단체들이 정치 쟁점으로 삼고 있어 생각 끝에 참석하지 않는 쪽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 17일 오전 아시아포럼21 주최로 대구수성호텔에서 열린 토론회 참석 (사진 ⓒ구미시) 장 시장은 17일 대구 수성호텔에서 대구·경북중견언론인 모임인 아시아포럼21 초청 토론회에서 "오는 26일 박 전 대통령 서거 39주기 추모제와 11월 14일 101돌 탄신제의 참석 여부에 대해 많은 시민이 궁금해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 아시아포럼 21 초청 토론회 풀 영상언론 기사로 접할 수 없었던 내용들을 장 시장의 육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장 시장의 박정희 추모행사 불참 결정에 수많은 언론 보도가 쏟아져 나왔으며 SNS와 대형 커뮤니티등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언론보도와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본다,


Jtbc, 한겨레, 문화일보,한국일보,조선일보,뉴스1, 오마이 뉴스 그리고 지방의 매일신문 경북일보 경안일보등등 수많은 매체에서 장세용 구미시장의 대구·경북중견언론인 모임인 아시아포럼21 초청 토론회 내용을 보도했는데 그중 가장 알차게 보도한 곳은 오마이 뉴스 조정훈 기자 기사와 뉴스민 천용길 기자의 글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FaceBook Like

NEWS FROM SOUTH KOREA

Facebook 댓글